번역문제 '-^)/

from 카테고리 없음 2011. 3. 24. 01:00

1.課題】キャリアプレ成型するプレがりを回避しためて作業性れたキャリアプレ用金型およびその成型方法提供すること。


解決手段】キャリアプレトを形成するのプレ1の方向貫通形成されている貫通通路該貫通通路4のとのにシリコンゴムからなる性部材して性壁形成する空間してされる通孔形成ピン12aが立設されているキャリアプレ成型用金型であって、なくとも前記通孔形成ピン12aおよび通孔形成ピン12aを立設した金型12の表面にPTFE共析無電解ニッケルめっきがされていることをとする。


자 일단 문장에서 마침표를 찾아봅시다.
그리고 번역이 가능하신 분은 번역을 해 보는겁니다.

제가 발로 한번 해 보겠습니다.

캐리어 플레이트를 형성하는 금속제의 플레이트 1의 두께 방향으로 관통해 형성되어 있는 다수의 관통통로 4 안에서 해당 관통통로4의 안쪽 면 사이에 실리콘 고무로 이루어진 탄성부재를 충전해서 탄성벽을 형성하는 공간을 통해서 삽입된 통공형성핀12a가 세워져 있는 캐리어 플레이트 성형용 금형으로, 적어도 앞에서 말한 통공형성핀12a 또는 통공형성핀12a를 세운 금형12의 표면에 PTFE 공석무전해 니켈 도금이 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요건 5분만에 써재낀거고, 어제는 한 15분정도 소비해서 최대한 말이 되도록 만들어봤는데 그건 그냥 지웠음요. 
표본이 너무 적죠? 한명 더 봅시다.

친구의 번역
캐리어플레이트성형 시에 발생하는 플레이트의 구부러짐을 회피한 극도의 작업성의 우수한 캐리어 플레이트용 금형 및 그 성형방법을 제공할 것.
해결방법      캐리어플레이트를 성혀하는 금속제의 플레이트체1의 두께방향에 관통형성된 다수의 관통통로4냉에 당 핵 관통통로4의 내면관의 사이에 실릴콘 고무로부터 탄성부재를 충전해서 탄성벽을 형성하는 공간을 매개로 하여 삽입된 통공형성핀12a가 설립되어있는 캐리어 플레이트 성형용금제에 있어 적어도 전기통공형성핀12a및 통공형성핀12a를 설립한 금형12a의 표현에 PTFE공석무전해 니켈도금이 되어있을 것을 특징으로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야 이게 ㅋㅋㅋㅋㅋㅋ 
더 충공깽은 이게 번역 레벨 테스트 문제 ㅋㅋㅋㅋ
http://korta.co.kr/gnu/bbs/board.php?bo_table=leveltest&wr_id=571 
뭔소린지 모르겠어요. 아니 사실 내 전공 공부를 생각해보면 뭐를 하고 싶은건지 모르는 바는 아닌데, 저걸 저런식으로 써놓은 놈이 병신이고, 저걸로 레벨테스트를 하겠다는 인간은 하트하트 뿅뿅 날려줄게요 ㅋ

그래그래, 알겠어요 이게 진짜로 있었다는 문장이라는건 알겠는데, 나도 그정도 생각은 했어요 ㅋㅋ
근데 더 문제는 뭔지 알아요? 이걸로 레벨테스트를 하겠다는 그 발상이 더 문제란 겁니다 ㅋㅋ
,